켄터키주 블루그래스에서 골프 즐기기 다낭 황제골프

다음 골프 휴가를 통해 Kentucky로 이동하면 귀하의 그룹은 두 개의 가장 큰 도시인 Louisville과 Lexington이 제공하는 깊은 전통과 함께 세계적 수준의 다낭 황제골프 코스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켄터키 주 루이빌에는 골프의 중심지인 켄터키 골프 하우스가 있습니다. 켄터키에는 미국 PGA 소유의 플로리다가 아닌 전국에서 유일한 골프 코스가 있습니다. Vahalla Golf and Country Club은 2008년 Ryder Cup과 PGA of America 및 PGA Tour에서 주관하는 몇 가지 메이저 대회를 포함하여 많은 권위 있는 골프 토너먼트를 주최했습니다. 바할라 컨트리 클럽은 켄터키에서 가장 유명한 골프 코스일 수 있지만 확실히 주에서 유일한 5성급 골프 코스는 아닙니다. 귀하의 그룹이 골프 휴가를 위해 켄터키로 오기로 결정할 때 루이빌 및 렉싱턴 지역에서 그들이 발견하게 될 코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루이빌 지역의 골프 코스에는 헤리티지 힐스 골프 클럽(Heritage Hills Golf Club)이라는 도시 바로 남쪽의 숨은 보석이 있습니다. 이 시설이 수많은 출판물에 소개되었으므로 많은 Louisville 주민들은 켄터키 주 전체가 제공해야 하는 최고의 레이아웃 중 하나를 즐기기 위해 조금 더 남쪽으로 운전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Champions Pointe 및 Covered Bridge 골프 코스는 Fuzzy Zoeller가 소유하고 있으며 루이빌 골퍼들이 매년 방문하는 가장 인기 있는 두 곳입니다. 시내에서 10분도 채 걸리지 않는 인디애나 강 건너편에 위치한 이 두 골프 코스는 계속해서 골프 다이제스트의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코스 목록에 올랐습니다. Wessinger Hills 골프 클럽은 또한 루이빌 시내 바로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루이빌 전체에서 가장 잘 관리된 코스 중 하나라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Wessinger Hills에는 몇 그루의 나무가 있지만 골퍼들은 구불구불한 개울과 수많은 벙커가 있는 링크 스타일 레이아웃으로 모든 능력의 골퍼에게 다양한 도전을 제공합니다. 루이빌 메트로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또 다른 골프 코스는 하루 평균 200라운드를 하는 퀘일 체이스 골프 클럽(Quail Chase Golf Club)입니다. Quail Chase는 54홀 시설로, 각각의 18홀 코스에서 골퍼들에게 많은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골프 코스에서 모든 것을 조금이라도 찾고 있다면 Quail Chase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긴 야드와 넓은 랜딩 영역 또는 거리가 길지 않을 수 있는 나무가 늘어선 좁은 페어웨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지만 골퍼는 가방에 있는 모든 클럽을 쳐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